공지사항

NOTICE

교환 및 반품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-08-17 12:59 조회1,178회 댓글0건

본문

※ 반품 및 교환 전, 반품(교환)이 가능한 사항인지 1:1문의게시판에 꼭 확인바랍니다.
사전에 확인되지 않는 상품을 임의로 반품하신 상품에 대해 교환 & 환불 해드리지 않습니다.

재품을 수령하신 후, 3일 이내 교환, 혹은 반품의사를 밝혀주시고
5일 이내에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

오배송이나 불량품을 수령하셨을 경우 고객님께서
착불로 저희에게 택배로 다시 보내주셔야 올바른 상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
타 택배사 이용시 그에따른 요금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(카드홀릭 계약업체는 CJ 대한통운 입니다.)
단,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왕복 6,000원을 동봉해주셔야 합니다. (혹은 6,000원 차감됩니다.)
반품을 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받으셨다면 6,000원을 동봉해 주셔야합니다. (혹은 6,000원 차감됩니다.)


모든 교환과 반품은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접수하시면 신속한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또한 임의적으로 발송하신 상품은 무조건 반송처리 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.
*상품수령 후 3일이 경과한 제품
*할인쿠폰, 적립금으로 구매한 제품
*이벤트, 당첨, 세일상품
*제품의 택(스티커,씰), 혹은 비닐이 제거된 경우
*고객님 부주의로 오염 또는 제품 손상이 되어있는 경우
*카드가 손상되지 않는 범위의 미약한 케이스 손상만 있는 경우
*초기 불량 제품이라도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
*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불량
*고객님 부주의로(주소를 잘못, 혹은 제대로 입력하지 않은 경우) 상품을 못받은 경우는
 CJ대한통운으로 직접 문의하셔야합니다.

카드의 미스프린트,미스커팅 등의 초기 불량은 카드를 개봉 전까지 전혀
알 수 없습니다. 따라서 사전에 불량품을 걸러내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
그런 경우 문의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.


※ 비닐을 제거한 (혹은 스티커) 상품은 어떠한 경우에도
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이 불가하오니 참고바랍니다.

제품의 초기불량이나 홈페이지 담당자의 실수로 상품이 누락되거나
오배송시 카드홀릭에서 책임지고 교환해드립니다.

*교환 및 환불시 배송비 관련*
환불시 : 고객변심에 의한 구매의사 취소 - 최초배송비&반품배송비 6,000원 구매자 부담
교환시 : 고객변심 , 상품교환 - 별도의 왕복배송비 6,000원 구매자 부담
※ 상황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질 수 있으니 고객센터에 문의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※ 모든 플레잉카드 상품은 종이를 절삭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공기중의 종이조각 (혹은 가루)가
케이스 표면에 함께 포장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정상 제품이니, 개봉시 제거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^^
감사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